본문 바로가기

C#

전략적 패턴

 

 

다양한 객체에 접근이 필요할 때 공통 분모를 추상화하여 인터페이스 클래스를 만들어 이를 접근점으로 활용

 

 

public Interface I이름

{

void function();

}

 

 

 
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
public interface IWeapon{
	void Shoot(GameObject obj); 
}

 
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
public class Arrow : MonoBehaviour, IWeapon {

	void Start () {
	}
	
	public void Shoot(GameObject obj)
    {
		Vector3 initialPosition = new Vector3 (transform.position.x, transform.position.y, 0);
        GameObject bullet = Instantiate(obj) as GameObject;
        bullet.transform.position = initialPosition;
	} 
}

'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EventHandler  (0) 2022.06.21
프로퍼티  (0) 2022.06.21
람다  (0) 2022.06.20
Event  (0) 2022.06.20
Delegate - Action, Func  (0) 2022.06.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