변수 표기법(중요 => 협업을 하기 때문!!)
=> 네이티브에서 그나마 양호한 편. 대체로 카멜 표기법 많이 씀
헝가리안
- 절차지향적(c 스타일) 코드 방식을 선호할 때 사용한 표기법.
- 지금은 객체지향적 코드(c++ / c# ...) 쓰고 절차지향은 잘 안씀.
- 어느 자료형의 변수인지 알기 위해 자료형의 약어를 붙인 표기법
ex) int player <=> nPlayer
카멜
- 가독성 때문에 나온 표기법
ex) int playerselectnumber <=> playerSelectNumber
파스칼 케이스
- 언리얼+유니티에서 많이 채용 (클래스에 많이 쓰임)
ex) int playerselectnumber <=> CPlayerSelectNumber(클래스)
스네이크
- 심플함. -> C++ -> C#
- 단어를 구분할 때 _(언더바)를 준다.
- 전처리기같은데 씀
ex)int playerselectnumber <=> Player_Select_Numbe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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