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Unity

[Unity] Material 랜덤 색 변경

Random.Range로 색을 뽑아서 메테리얼 색을 변경하려 했다.

 

gameObject.GetComponent<Material>().color = new Color(valueA/255f, valueB/255f, valueC/255f);

안된다..

이렇게 쉬웠으면 좋았을텐데

 

gameObject.GetComponent<Renderer>().material.color = new Color(valueA/255f, valueB/255f, valueC/255f);

Renderer로 가져왔었어야 했다.
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nity] json Save system  (0) 2022.07.13
프리팹 원래 상태로 리로드하기  (0) 2022.06.23
게임 일시정지  (0) 2022.06.22
게임 종료 버튼  (0) 2022.06.22
특정 범위 Gizmo를 보이게 할 때  (0) 2022.05.13